PRESS



[국제뉴스] 필립 윤트 "필립 윤트X오텐잠머 듀오 콘서트 FORGET PARIS!"

필립 윤트
작성자
BOM ARTS
작성일
2018-01-12 16:25
조회
116


 

오는 11월 19일 예술의전당에서 필립 윤트X오텐잠머 듀오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유럽 최고의 솔로이스트이자 곤지암 뮤직 페스티벌 음악감독인 플루티스트 필립 윤트와 베를린필하모닉 최연소 수석이라는 명예를 거머쥐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클라리네티스트 안드레아스 오텐잠머가 11월 가을에 국내 팬들을 찾는다.

플루티스트 필립 윤트는 무대 위에서 뛰어난 솔로이스트이자 실내악 연주자이다. 그의 연주는 유연하면서 뛰어난 표현력과 정돈된 해석이 특징이고 폭넓은 레퍼토리로 '플루트'라는 악기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그는 영상 컨텐츠 '전필립 프로젝트'를 제작하여 클래식 공연뿐만 아니라 일상 모습을 담은 영상을 게재하여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지난 해 피아니스트 프레디 켐프와 브람스 가곡 편곡 음반 'Guardian Angel'을 소니뮤직을 통해 발매하여 예술의전당에서 듀오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한국과 유럽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올 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국제 플루트 페스티벌에서 마스터클래스 강사 및 콩쿠르 심사, 이탈리아 가첼로니 국제 콩쿠르 심사 등 연주 활동 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2016년 개최된 곤지암 뮤직 페스티벌의 음악감독으로 플루티스트 제임스 골웨이, 취리히 챔버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국내 클래식 시장을 넓히고 아시아 최고 플루트 페스티벌을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7-11-14 국제뉴스 발췌>


원문보기 : https://goo.gl/YQvKXe